현대 아반떼 스포츠 속도감이 돋보이는 모델

"2015~2018 현대자동차 아반떼 스포츠는 지난 시리즈 스포츠 모델 이후 오랜 기간이 흘러 출시된 모델입니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진정한 아방타도르 또는 국산 슈퍼카라는 별칭을 얻고 있습니다. 출시된 이후 성공적인 판매량을 기록하였습니다. 


<




외관은이전 세대와 동일한 크기의 플랫폼을 사용하였습니다. 보닛 위에는 강렬한 라인 2개가 전반적인 앞모습을 완성하고 있습니다. 제네세스 DH와 LF 소나타에 적용된 2.0 디자인 큐가 적용되었습니다. 






2015~2018 아반떼 AD 스포츠의 외관은 또한 휠은 부메랑을 닮은듯한 5스포크 디자인을 사용하였습니다. 차분하고 정적인 후면 디자인을 사용하여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만들어내었습니다. 준중형 세단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실용성과 미적 요소 모두를 만족시켰습니다. 








2015~2018 아반떼 AD 스포츠 내부는 차량의 좌우 전방에 각각 6개의 에어백을 설치하여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운전자의 편의성을 최대한으로 고려한 배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에어벤트가 디스플레이 양 옆에 위치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2015~2018 아반떼 AD 스포츠 내부는 또한 운전석 상단에 선글라스 보관함을 설치하여 햇살이 강한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루프를 통해 제한된 공간 안에서 넓은 개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2열 시트가 60:40으로 접을 수 있어 유연한 공간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2015~2018 아반떼 AD 스포츠는 운전자의 주행 패턴을 분석하여 부주의한 운전으로 판단되면 경고음을 울립니다. 1열에 통풍시트가 적용되어 운전환경을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 줍니다. 폰커넥티비티 시스템이 적용되어 자동차와 핸드폰의 연결성을 높였습니다. "



"2019 더 뉴 아반떼 AD 스포츠는 국산차에서 보기 힘든 수동 트림이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되기도 하였습니다. 저렴한 가격에서 빠른 가속력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모델입니다. 현대를 대표하는 아반떼의 후속작으로써 스포티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외관은모던한 디자인과 적당한 볼륨감이 운전자로 하여금 최고 수준의 만족감을 줍니다. 새로운 현대의 패밀리룩인 신형 플루이딕 스컬프쳐 2.0를 적용하였습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다이나믹한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습니다. 








2019 더 뉴 아반떼 AD 스포츠 외관은 또한 뒤로 갈수록 완만해지는 측면 루프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형상이 현대자동차 코나 또는 쏘나타 뉴라이즈와 많이 닮아있습니다. 리어램프는 얇고 길쭉한 램프를 사용하여 높은 만족감의 디자인을 보여주었습니다. 








내부는 운전자의 편의성을 최대한으로 고려한 배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4.2인치 LCD 슈퍼비전 클러스터를 적용하여 스포티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가격 대비 좋은 품질의 가죽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뿜어냅니다. 






2019 더 뉴 아반떼 AD 스포츠 내부는 또한 제한된 공간 안에서 동급 모델 대비 여유로운 내부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선루프를 통해 제한된 공간 안에서 넓은 개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와 센터페시아는 직각 라인을 다수 사용한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2019 더 뉴 아반떼 AD 스포츠는 폰 커넥티비티가 적용되어 핸드폰과 차량의 연결성을 높였습니다. 차로 이탈 방지 보조 시스템인 LKA가 운전시 차로를 벗어나지 않게 도와줍니다. 후방 차량을 감지할 수 있는 후방 교차 충돌 경고 시스템을 적용하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