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익스플로러 준대형 SUV의 최강자

"포드 익스플로러는 국내에서 익스 또는 호익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회사 포드 모터스에서 생산하는 준대형 SUV로 한국에서 특히 인기가 많은 자동차입니다. 10년도에 출시된 모델로 기존에 비해 디자인부터 플랫폼까지 여러 부분에 있어 변화를 거쳤습니다. 





외관은 보닛에 헤드라이트 기준, 굵은 라인 4개를 사용하여 강인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커다란 차체를 가지고 있어 전체적으로 다부지며 듬직한 실루엣을 보여줍니다. 경쟁 모델인 랜드로버 레인지로버와 비슷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드 익스플로러 외관은 또한 테일램프 디자인이 전면 헤드램프 디자인과 닮았으며 LED가 적용됩니다. 리어 범퍼 아래에 센서를 부착하여 간단한 동작 하나만으로 범퍼를 열 수 있습니다. 휠에 스포티한 5 스포크 디자인을 적용하여 매력을 더욱 증가시켜 줍니다. 






내관은 환풍구를 디스플레이 위로 위치시켜 정갈한 센터페시아 디자인을 가집니다. 우수한 품질의 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운전석에 오랜 시간 앉아도 편안합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와 대시보드에서 곡선보다는 직선이 두드러진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포드 익스플로러 내부는 또한 폴딩 가능한 2열 3열 시트를 사용하여 트렁크 용량을 4배 이상 넓게 사용 가능합니다. 디자인에 불필요한 요소를 최대한 배제하여 깔끔한 디자인을 가집니다. 594L에 달하는 널찍한 트렁크에 각종 짐들을 적재할 수 있습니다. 





포드 익스플로러는 사이드 커튼 에어백을 포함한 7개의 에어백이 3열 동승자까지 완벽히 보호합니다. 어드밴스 트랙에 주행 안전 장치를 포함하여 차체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사각 지대에 차량이 감지되면 경고를 울려 운전자로 하여금 긴장감을 불러일으킵니다. 





"포드 익스플로러는 국내에서 익스 또는 호익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회사 포드 모터스에서 생산하는 준대형 SUV로 한국에서 특히 인기가 많은 자동차입니다. 10년도에 출시된 모델로 기존에 비해 디자인부터 플랫폼까지 여러 부분에 있어 변화를 거쳤습니다. 





외관은 보닛에 헤드라이트 기준, 굵은 라인 4개를 사용하여 강인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커다란 차체를 가지고 있어 전체적으로 다부지며 듬직한 실루엣을 보여줍니다. 경쟁 모델인 랜드로버 레인지로버와 비슷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드 익스플로러 외관은 또한 테일램프 디자인이 전면 헤드램프 디자인과 닮았으며 LED가 적용됩니다. 리어 범퍼 아래에 센서를 부착하여 간단한 동작 하나만으로 범퍼를 열 수 있습니다. 휠에 스포티한 5 스포크 디자인을 적용하여 매력을 더욱 증가시켜 줍니다. 





내관은 환풍구를 디스플레이 위로 위치시켜 정갈한 센터페시아 디자인을 가집니다. 우수한 품질의 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운전석에 오랜 시간 앉아도 편안합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와 대시보드에서 곡선보다는 직선이 두드러진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포드 익스플로러 내부는 또한 폴딩 가능한 2열 3열 시트를 사용하여 트렁크 용량을 4배 이상 넓게 사용 가능합니다. 디자인에 불필요한 요소를 최대한 배제하여 깔끔한 디자인을 가집니다. 594L에 달하는 널찍한 트렁크에 각종 짐들을 적재할 수 있습니다. 





포드 익스플로러는 사이드 커튼 에어백을 포함한 7개의 에어백이 3열 동승자까지 완벽히 보호합니다. 어드밴스 트랙에 주행 안전 장치를 포함하여 차체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사각 지대에 차량이 감지되면 경고를 울려 운전자로 하여금 긴장감을 불러일으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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